H태그 사용법
웹마스터 등록시 H tag 사용시 2개 이상의 <h> 태그가 있는 경우 이런 문제에 대한 이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<h> 태그는 쓸 때 본문 글을 입력하면서 문자크기를 변경하다보면 <h> 태그가 2개 이상 들어가는 경우도
있습니다. 중복된 <h> 태그는 제거하고 주의해서 작성하셔야 합니다.
이미지가 누락된 ALT 태그
이미지가 누락된 경우 알트태그를 사용해서 수정을 해주셔야 합니다.
저장한 이미지에 대한 알트특성을 표현하고 나타내는 콘텐츠의 특성이 잘 드러나도록 수정해야 합니다.
더 정확히 쓰려면 img source='. ' alt=' 이미지 키워드 텍스트' 로 씁니다.
너무짧은 제목
페이지의 제목 길이가 짧거나 길면 페이지의 연관성을 파악하는데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.
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검색업체와 사용자에게 정확하고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.
타이틀 태그안에 부가적인 설명과 내용을 더 추가해서 페이지 내용을 잘 설명하도록 합니다.
웹마스터 등록시 이미지 알트 특성 및 제목의 길이, <h>태그의 사용에 대한 부분을
확인해 보았습니다. 등록을 하면 검색엔진을 통해서 검색이 되지만 경고나 알림성
메일을 통해서 수정할 수 있어서 빙의 검색봇은 구글보다는 더 친절한 것 같습니다. 의외로 해외에
계신 재외동포분들 중에 일본의 경우는 마이크로 소프트 빙의 검색률이 더 높다고 합니다.
정확한 검색과 검색률을 더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.
메타 디스크립션
https://www.twinword.co.kr/blog/checklist-for-writing-a-better-meta-description/
클릭을 유발하는 메타디스크립션을 만들기 위한 5가지 체크리스트
대부분의 검색 사용자들은 메타디스크립션을 통해 클릭을 결정합니다. 클릭을 유발하는 메타디스크립션을 만들기 위한 체크리스트를 알려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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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글을 참고하시면 더 확실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 메타 디스크립션을 만들기 위한 5가지 체크리스트
1. 메타디스크립션의 길이- 핵심정보를 담기위한 글자길이(75자 이내)
2. 타겟 키워드의 포함여부- 중요한 타겟 키워드포함여부 곧 검색상위랭크 되어 높은 클릭률 유발
3. 충분히 서술적인가?- 관심을 유발해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가 여부
4. 관련성이 높은가?- 검색자들의 클릭을 유도할 수 있는가?
5 콜 투 액션 - 검색자의 행동유발을 뜻합니다.